요지경

트랜스젠더, 너는 절대 여자가 될 수 없다

청명빛 2023. 4. 18. 17:55

너는 절대 여자가 될 수 없다.
칼질한 니 아랫도리는 절대 온전히 아물지 않율 거다.
너를 사랑해줄 사람은 이 세상에 없고
너는 절대 가정을 가질 수 없다.
시간이 지날 수록 니 친구들은 단지 착한 척, 깨어있는 척 했다는걸 깨닫게 될 거다.
니 친구들이 아이를 갖게 된다면, 너는 친구의 아이 근처에도 가지 못할 거다.
그리고 그 사람들에게 너는 뒤틀린 변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 걸 알게 될 거다.
뒤틀린 번태 맞지. 숨길 수 없는 뼈대와 손, 그리고 목젖과 굵은 목수리를 지닌 변태.
너는 찰나의 관심을 위해 니 대를 끊은 걸 알고
결국
목을 매달게 될 거다.

그걸 본 니 부모는 안도의 한숨을 쉴 거고
너의 가명이 아닌 본명을 무덤에 새길 거다.
니 부모는 니 무덤에서 성도착중 괴짜가 아닌, 한때 순수하고 마냥 밝았던 남자아이를 추억할 것이다.

그리고 천년이 지난 후, 너를 무덤에서 발견한 자들은 너를 왜소한 '남성'으로 분류할 것이다.

너는 자궁이 없고, 난소가 없고, 난자가 없다. 너는 악물과 수술을 통해 만들어진 동성욕에 찌든 남자이고, 자연의 완벽함에 대한 짭일 뿐이다.

너가 받는 모든 "인정"은 진심에서 우러나오지 않는다. 니 뒤에서는 사람들이 뒷담 까기 바쁘다. 니 부모는 너를 역겨워하고 부끄러워하며, 니 "친구"들은 너의 공포영화 속 귀신 같은 모습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비웃는다.

너가 받는 모든 "인정"은 진심에서 우러나오지 않는다. 니 뒤에서는 사람들이 뒷담 까기 바쁘다. 니 부모는 너를 역겨워하고 부끄러워하며, 니 "친구"들은 너의 공포영화 속 귀신 같은 모습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비웃는다.

남자들은 너들을 보면 구역질을 하고 때려죽이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수천년 동안 남자들은 가짜나 사기를 아주 효과적으로 탐지할 수 있도록 진화했다.

언뜻 여자 같이 보이는 놈들도 남자들에게는 부자연스럽게 보인다. 니들의 골격을 속일 수는 없다. 그리고 설령 술에 쩔은 남자를 집에 원나잇하러 불러들인다고 해도, 병 들고 골은 니 칼집 자국의 악취를 말는 순간 전속력으로 튀어버릴 거다.

너는 절대 행복할 수 없다. 매일 아침 너는 가짜 웃음을 지으며 모든 것이 괜찮을 거라고 말해보지만, 내면으로부터 슬금슬금 올라오며 언제든지 그 무게로 너를 짓놀러버리려고 하는 우울을 피할수없다.

결국 너는 이 모든 걸 견디지 못하고 밧줄을 사서 매듭을 짓고, 목에 건 후에 차가운 심연 속으로 뛰어들 거다. 니 부모는 너를 찾고 오열하겠지만, 동시에 너라는 수치와 실망과 함께 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한편으로는 안도할 거다. 니 비석에 본명을 새길 것이고, 세상 모든 사람은 영원히 그 자리에 한 남자가 묻혀있다는걸 알 거다. 너의 몸은 썩어서 흙이 될 것이고, 그 자리에 남은 너
의 해골은 너가 남자였다는 걸 영원히 증명할 거다.

이게 니 운명이다. 너가 선택한 니 운명. 돌이킬 수는 없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담담한 어조의 경험담.
친구들의 착한척임을 깨닫는 부분과 접근하는 남자들에 대해 심도있는 통찰을 보여준다. 일반인은 이렇게까지 그들의 생애와 사회적 관계까지 생각해 본 적이 없음.

트랜스젠더에 대해서 항상 게이는 성정체성이 남자고, 남자임에 만족하며, 정신적 및 신체적으로 '여자'가 되고싶어하길 확고한 사람이라고 정의내리며 게이와 선을 긋는다.

고 외치고 다녀서 명확하게 그런줄 알았다. 그런데 트젠 중에 대다수는 생식기수술을 안한 사람이 더 많고,  수술명분으로 트랜스젠더 업소에서 돈벌고 정작 돈은 생식기수술이 아니라 대부분이 성형수술에 씀. 더 심각한건 최근 법원판결에선 생식기 수술 안한 쉬멜을 '여자'로 성별변경신청 허가를 해주는데 있다. 그럼 멀쩡히 달린 자지로 여성화장실, 여성찜질방, 여성목욕탕에 드나들 수 있도록 법원에서 허가해준 꼴이된다.

여자라고 주장하면서 생식기 수술 안하는 이유는 트젠업소를 찾는 수요가 남성기 있는 쉬멜 찾는 변태가 주류기 때문이다. 진짜여자는 널렸는데 가짜여자랑 하면 트젠 특유의 굴곡없이 각진 몸매와 인공성기에 현타를 느낀다고.

진짜 정신이 여자면 남성기 제거에 기쁘고 신나야할 생식기 수술에 대해 경험자들은 남성기가 있다가 없으면 상실감이 크다고 한다. 남자인생 수십년 살면서 성욕의 원천이자 분출의 쾌감을 맛보다가 갑자기 자기 삶의 절정이 없어져 돈주고 극도의 상실감에 빠져버린다고 한다. 후회한다고 다시 남성기를 도로 붙일수도 없기 때문에 더더욱 좌절한다.

트랜스젠더가 단명하는 이유는 호르몬 불균형이다. 일반적으로 호르몬 불균형한 시기인 갱년기도 다들 힘들어하는데 트젠은 여성스러운 몸매와 목소리 등을 위해 인위적으로 여성호르몬을 맞는다. 문제는 맞다가 안맞으면 갑자기 호르몬이 안들어와서 또 불균형이 생긴다. 한 바텀게이 는 트젠 지인의 권유로 병원에서 트젠이라 하고 호르몬 치료를 처방 받아 여성호르몬을 맞았는데 신체변화와 감각이상, 성욕감퇴 등으로 호르몬을 중단했다고 한다. 사실 갱년기 여성들이 달맞이꽃 종자유나 보라지 오일, 콩 등이 여성호르몬에 좋다며 복용•섭취했다 유방암 걸리는 요인중 하나로 꼽힌다. 호르몬은 쉽게 봐서도 안되고 섣불리 해서도 안된다.